2006-12-27

 

다이아몬드 밀수 테러 매춘 김대중 대통령의 "페어플레이" - 외교통상부와 청와대 앞에 가보니 72차

아침 청와대 앞 길 열어 놓고 있다 갑자기 나타나 어린 경찰들을 이용해서 길을 막고 시비를 걸게 한다.

돈받고 사람 죽이고 위협하고 등뒤에서 화학가스 사용하는 자들이 김정일이 알면 않된다고 떠든다.

그래서 김정일에게 갈취? 당하였나?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조 단위의 액수를... (김대중 대통령의 살인 청부 업자 전염부부의...)

청와대 앞에서 한순간에 등뒤로 접근하는 자들... 앞에서 시비걸고

오늘은 또 무슨 음모로 가득한 소리인가?

김정일이 알면 않된다고.

김종길의 동료가 하던 아직도 정체를 알수 없는 말을 생가나게 한다. 김대중 대통령의 최측근으로 활동하던 자에 대하여... 대북 송금에 관여하였던 자에 관하여... (아직도 김대중 대통령을 위해서 일하던 살인 청부 업자가 무슨 목적을 가지고 그런 말을 하였는지 전혀 알수 없다.)

본인을 친 김정일 좌익으로 반 김정일 극우로 몰던 살인 청부 업자들이 하는 수작이다.

사치품까지 가져다 갈취? 당하였는지... 오늘 노무현 대통령의 하수인들이 "김정일이 알면 않된다고" ...

언제는 좌익 행세하더니 오늘은 또 무슨 바람이 불어 이런 언동인지.

뭔소리인가? 노무현 대통령. 김대중 대통령이 본인을 유럽 미국에서 위협하고 죽이려 하였던 것을 또 무슨 이유로 김정일에게 가져다 붙이나?

인터폴을 떠들며 본인을 위협하던 노X상이 김정일의 부하라도 된다고 말하고 싶은가?

반기문의 눈앞에서 서울 한복판에서 외국인 조폭을 시민을 해치기 위하여 사용하다 들키니 ...

다이아몬드 밀수는 누구를 위하여 챙기는지... 반기문씨.

DJ 송년 특별회견 "페어플레이 하라" 는 기사가 떠오른다.

교회에서 여자까지 제공하려던 김대중 대통령의 "페어플레이" 라는 것은 무었인가?

용서를 구하고서도 뒤돌아서면 다시 상대방을 죽이려던 김대중 대통령이...

교회에서도 정치 조폭을 이용하여 사람을 죽이려던 김대중 대통령이 그의 진면목을 다시 보여준다.

오늘은 어린 XX들을 차에 가득 태우고 주위를 돈다.

대북 불법 송금도 김대중 대통령의 "페어플레이" 였나? 그러면 무슨 이유로 김정일의 갈취를 떠드나?

Comments: 댓글 쓰기



<< Home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