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24

 

미국의 몽스 군사기지로 본인을 유인한 이유는? 대사관 국방무관과 배양홍

본인은 타인을 도울수 있다는 즐거움으로 갔지만... 본인을 군사기지로 유인한 자는 본인을 친 김일성 좌익으로 해외에 널리 선전하는 정치 테러 조직 KCIA에 소속되어있던 자이다. 또한 대사관에 배치되어있던 국방무관에 직접 관계된 자다.

무었이 목적이였나? - 미군보러 본인을 해치라고 하고 싶었나?

미군 - 미국 정보부가 자신들을 대신해서 본인을 해치기를 바라는 음모.

배양홍과 본인을 미국 군사기지까지 유인한 이자들은 매우 간교한 자이다.

대학시절 본인을 죽이려다 실패한것도 부족해서 유학나간 자를 좌익 친 김일성 사상 범으로 조작하고 선전까지 해가며 해외주둔 미군 군사기지에 까지 유인하다니...

그리고 시간이 지나 김정일에게는 현금을 가져다 주면서 본인을 반김정일 친미 극우라고 납치 살해 하려 하였으니... 게다가 김정일 암살 운운하며... (서울에서는 김정일의 갈취까지 떠드니...)

그런 배양홍을 장군을 만든 인물은 노무현 대통령 이고 노무현 대통령은 폭력을 사용하여 가며 이들의 범죄를 은폐하고 있다.

이 외교통상부와 무관 그리고 정보부의 교묘한 혼합 조직은 김대중 대통령 취임후 부르셀에 다시 나타나 본인이 그들에게 협조하지 않은 것을 유감이라고 전하였다. 본인을 타국 미국 군사 정보부 군 조직에 친 김일성 좌익이라 선전해 해치려 하였던 자들이 본인이 본인을 해치려 하는 일에 협조하지 않았다고 유감이라 하였다. 본인을 미국 손을 빌려 해치지 못한게 유감인가? 김대중 대통령의 정치 사상의 유감인가?

이들은 1980년대 말에 부르셀에서 활동하다 다시 1990년대말 다시 나타난 마약까지 사용하던 배양홍의 정치 테러 조직원으로 미군 군사 기지에까지 본인을 유인하고 기지 소속원들과 그들의 가족과 접촉하게 하였던 것이다. 물론 배양홍(현 장군)등의 계획은 계속 될수 없었다.

물론 이자들은 당시 배양홍 (현재 노무현 대통령이 장군으로 만든자.)과 교묘한 공조를 하였던 자들로 외면적으로는 상극이였던 자들이였다.

PS: 벨기에 남부 지역 몽스라 도시에는 미군 군사기지. 서울에 돌아와서야 배양홍의 정치 테러 조직원들에 대하여 더 알수 있었다.

PS: 반기문이 생명은 고귀... 떠드니 한줄을 더한다. 최대화 차관급 대사의 조직은 당시 친김일성 좌익이라 본인을 선전하고 미군 기지로 유인하였을때 가동하던 line을 본인을 죽이려던 2000-2001년 테러 활동이후 에 최가에게 맏기고 있다. 최가는 본인을 해치기 위하여 반김정일 극우로 포장하던 영국 런던에 배치돤 Popeye Choi를 도와 수작을 하게끔 돕던 최가들중 한명이다. 이자는 전염과 같은 자로 Leuven에서 유학하였다 한다. 이자의 이름을 인터넷에서 쉽게 볼수 있다.

Comments:
2007.02.03 오늘 몽스 미군 군사 기지가 한적한 곳에 위지한 작은 기지가 아니고 매우 중요한 군사기지 임을 알리는 글을 찾았다.

③유럽사령부 (U.S. European Command) 약칭 USEUCOM
소재지: 벨기에 몽스(Mons)
육군구성군: 유럽육군 (USAREUR)
해군구성군: 유럽해군 (U.S Navy Forces, Europe)
공군구성군: 유럽공군 (USAFE)
해병구성군: 유럽해병대 (U.S Marine Forces, Europe) 대서양해병사령부 겸임
특수전구성군: 유럽특수전사령부(Special Operations Command Europe)
http://brd3.chosun.com/brd/view.html?tb=BEMIL085&pn=16&num=83489
 
댓글 쓰기



<< Home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